매뉴얼

  •  
  •  매뉴얼 

(구)정기결제 가이드 - 카드 등록

결제 페이지와 마이닷홈 페이지에서의 정기결제 카드등록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카드가 등록된 이후에는 결제수단에서 등록된 카드를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정기결제 카드등록 - 결제페이지




결제 페이지에서 서브르 이용기간을 선택해줍니다. (1개월 혹은 12개월)




[정기결제]를 클릭한 다음 [+]를 누르고 카드 별칭을 작성한 다음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정보를 모두 입력후 공인인증서 인증까지 거치면 정기결제 카드 등록과 함께 정기결제가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정기결제 카드등록-마이닷홈




닷홈 로그인 후 [마이닷홈] - [정기결제 관리]에 접속한 뒤 [카드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카드를 등록합니다.




카드별칭과 담당자 정보 입력 후 [카드 등록하기] 버튼을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 등록 후 [확인] 버튼을 누르고 [카드 등록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결제할때 사용하는 비밀번호로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신경써주세요.)




결제페이지에서 등록한 것과 동일한 정기결제 모듈창입니다.
카드 등록하는 페이지이기 때문에 별도의 결제금액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동일하게 공인인증서 절차까지 거치면 카드등록이 완료됩니다.



 정상적으로 정기결제 카드가 등록되었을때 - 마이닷홈




정상적으로 정기결제 카드가 등록되었을때 - 결제페이지




정기결제 카드변경 메뉴얼 바로가기>

정기결제 카드삭제 메뉴얼 바로가기>